넣어주세요 주인님. 넣어주세요. 제 숨을 막아주세요 멈춰주세요 조절해주세요. 제 몸을 주인님 마음대로 사용해주세요, 만져주세요, 어루어만져 주세요. 주인님을 위해서 있는 몸이에요. 상처 안낼께요. 열심히 가꿀께요. 제 속에 주인님이 들어와주세요. 아직 아무것도 들어오지 않았어요. 주인님을 위한 장소에요. 아플거에요. 흥분할거에요. 힘들거고 견디기 버거울거에요. 그렇지만 전 주인님을 믿고 있을거에요. 주인님을 믿고, 감정에, 감각에 충실할거에요. 주인님 앞에서 제 모든것을 보여드릴거에요.
그렇지만 이 세상에서는 연기한다는게 전혀 아니에요. 제 생각에 맞게 제 관념에 맞게 그렇게 열심히 살아갈거에요. 저는 제 자신을 존중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사람, 호감이 가지 않는 사람, 다 따로 있어요. 제가 호감가는 사람한테는 저절로 끌리고 다른사람한테는 그다지 안끌리지만… 왜그럴까 무엇때문에 그럴까 혼자서 생각하고, 그 다른사람을 미워하지 않고 그냥 행복하게 제가 끌리는데로, 제가 하고싶은대로, 대하고 싶은 대로 할래요. 자유롭게. 그러나 사회의 규율안에서. 예상에서 벗어나도 되지만 피해안끼치게. 열심히. 에셈밖에서의 나와 에셈 안에서의 나. 둘이 달라. 다르지만 둘다 나고 둘다 내 마음에 들거야. 에셈속의 내가 있어서 에셈밖에서의 나는 더 빨리 극복할 수 있어. 더 잘 견디고 더 잘 해낼 수 있어. 긴장하지 않고 스트레스 받지 않고 주어진 일을 열심히. 이거는 결코 내 인생의 목표가 아니니까.
저는 주인님이랑 함께하려고, 주인님 마음에 들으려고 열심히 노력할거에요. 그렇지만 주인님이 저를 버리신다면 주인님의 선택을… 존중할거에요 주인님. 그리고 저는 다른 사람을 찾으로 떠날거에요. 너무 힘들어요. 힘들고싶지 않아요. 저를 가져줄 수 있는 사람을 찾을거에요. 찾아서 다시 모실거에요. 주인님께서 저를 가져주신다면 저는 더할나위 없이 행복할거지만… 주인님께 떼쓰지 않을게요. 주인님이 원하실때 사용되어드리고 더이상 제가 필요없다고 생각하실때 버려질게요.
좋은 학교를 다닌다고 좋은 교육을 받고 있다고… 다른 사람이랑 다르지 않아요 절대. 더 잘나지 않았어요. 저희 경험에 의해서 저는 생각하는 법을, 저를 위해서 사는 법을 배웠어요. 주변에 영향받지 않을거에요, 영향받지 않을래요. 열심히 인사하고 사랑받고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것이지만… 제 마음은 동요하지 않고 주인님을 위해서 보호하고있을거에요. 보관하고 있을거에요. 찜 해 놓을게요. 제 마음도 몸도 다 주인님꺼에요. 내숭떨지 않을게요. 엄살부리지 않을게요. 주인님 앞에서는 솔직할게요. 저를 벌주시고 상처주시고 어루어만져주시고 흥분시켜주시는 주인님. 저로 인해서 흥분하시는 주인님. 주인님의 성향이 짙게 나오게 되고 저의 애교와 성향에 의해서 여러 충동적 감정을 느끼시는 주인님. 감사해요.
일어나서 바로 운동하고. 살빼고 많이 빼고. 배고프고 슬퍼도 몸에 좋은것만 먹을거에요. 주인님 몸이니까요. 주인님 만날때까지… 이번이 주인님과 함께할 수 있는 마지막일수도 있는 순간이니까… 주인님을 만나기 전까지의 저는 주인님을 위해서 희생하는 저에요. 그런 저가 될거에요. 모든 면에서요. 사랑해요 주인님. 저를 거둬주세요 주인님. 저와 함께해주세요, 제꺼에… 주인님을 위해서 지켜온 제꺼에 넣어주세요 주인님.